태국에서 쪼오금 더 마사지를 더 잘 받는 방법 : 클리앙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요새 부부나 모녀가 함께 와 태국마사지를 받는 분들도 많고요. 세계3대 마사지인 태국마사지는 국내에서는 직장인들의 왕래가 잦은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호텔급의 고급스런 태국마사지샵이 성행하며 인기를 모아왔다.


‘센’을 자극하는 마사지요법은 혈액의 흐름을 촉진하고 통증을 완화하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데 여기에 따뜻한 찜질과 천연재료를 활용한 마사지를 더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특히 스트레칭이 강화된 마사지로 전신의 순환을 효과적으로 도와 칙칙했던 얼굴빛이 맑고 환해지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가사로 지친 주부나 스트레스 많은 직장인, 그리고 혈액순환이 안 돼 몸이 잘 붓거나 생리통, 또는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 등이 태국마사지를 받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열대야'는 태국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영화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네이트 뉴스 댓글은 기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가 끝난후 서비스 되는 따뜻한 차 한잔이 나쁘지 않습니다. 이후 정산을 하고, 마사지 해준 분께 팁을 줍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보통 한시간 발마시지 경우 오십밧이나 백밧을 드리고 두시간 마사지인 경우에는 백밧이나 아주 서비스를 잘 받고 참 고마운 사람이다 하는 경우에는 이백밧 정도 주어도 좋죠.


BTS 아속(Asok)역에서 몇 블록 지나 터미널 21(Terminal 21)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마사지 앳 르는 네 가지 기본 마사지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각 마사지를 집중 수련한 마사지사들의 숙련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태국에서는 한 달 내내 일해야 3만 바트(약 110만원)도 벌 수 없었다. 그런데 한 동료는 한국 마사지 업소에서 (성매매를) 하고 한 달에 300만원을 넘게 벌어 갔다”고 말했다. 이어 “(소문을) 듣고 태국 유흥업소에서 일하던 여성들이 한국으로 넘어오기도 한다. 그중에는 성병에 걸렸는데 한국에 들어와 병원 한 번 못 가고 고생만 하다가 귀국한 사람도 있었다”고 전했다. 태국은 아름다운 신전들과 풍부한 종교 문화로 유명합니다. 왓 포는 방콕에서 가장 큰 신전 중 하나로, 큰 부처상과 마약을 닮은 모습의 라마콩이 유명합니다.


이 모든 경우에 저항이나 신고를 해봤다는 사람은 없었다. 그간 마사지업소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바깥에 드러나지 않는 이유였다. 손님으로 들어가 신분을 밝히고 주인 몰래 인터뷰를 하는 식이었다. 처음엔 태국인 한두 명을 섭외해 외부에서 영상 인터뷰를 할 작정이었다. 밖에서 출입국사무소에 잘못 걸리면 바로 강제출국되는 신분이었다.


그리고 몇 박 머무르는 경우 방청소를 할 때 방에 20바트 정도 팁으로 나두고 나오기도 한다. 호텔에서 처음에 체크인할 때, 짐을 들어 주실 때, 20바트 정도 팁으로 준다. 태국의 마사지 팁 문화를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일반적인 태국 사회의 팁문화를 이야기해 보자. 이에 따르면 마사지사는 물론 손님들도 발열 검사를 해야 하며 손님이 눕는 매트는 2m 거리를 두고 깔아야 한다. 못사는 이싼지역같은곳에 가서 숨겨진 진주케오거나 한국다녀온 푸잉에게 추천을 받은 그런 푸잉들을 에이전시가 저희에게 보내주는 그런 시스템이였거든여.. 마사지업소와 농장 등에 취업한 뒤 마약을 공급하고 투약한 태국인 노동자가 경찰에 무더기로 검거됐다.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은 직원들 중 아무도 태국인이 아니라 사실 모든 일본인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역시 겉은 보고 속을 판단하면 말자는 말이 이곳에서도 적합하다. 모든 직원들은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아 왔으며, 일부는 태국에서 유학을 마친 후 마사지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한다. 환영하는 주인 유지씨는 태국에 열 번 이상 다녀왔고 태국의 독특한 문화를 공유하는 것을 매우 즐겨 이 가게를 열었다. 직원들은 누가 마사지를 하느냐에 따라 일본어와 약간의 기본적인 영어와 태국어를 할 수 있다.


‘3만원을 주면 유사 성행위를 해 주겠다’는 사인이었고, 이를 거절하자 손가락 다섯 개를 펴고 ‘5만원을 주면 성매매를 할 수 있다’고 말하는 직원도 있었다. 업주들에게 이 같은 사실을 말하자 “우린 그런 줄 몰랐다”며 발뺌하거나, “영업 방해하지 말고 나가라”며 도리어 화를 내기도 했다. ‘물을 이용한 시설이나 치료’를 말하는 단어로서 일반적으로 마사지시설에 자꾸지(Jacuzzi, 에어마사지), 사우나, 풀(Pool) 등을 접목한 시설을 말한다. 스파의 고급화는 스파 매니아의 저변확대와 관련이 있다. 스파는 태국뿐 아니라 최근 몇 년간 전세계를 강타한 인기 있는 트렌드이다. 스파의 기본 구성요소는 하이드로테라피, 에스테틱, 식이요법, 명상, 휘트니스 이다.


태국인을 고용하다 걸린 업주들은 200만 원 내외의 벌금을 물고 영업을 계속한다. 마사지사, 업주, 브로커 모두가 불법을 저지르지만 유독 태국인 마사지사에게만 가혹한 책임이 돌아간다. 다 같이 불법에 공모하지만 그에 대한 책임은 유독 약자들에게만 크게 돌아간다는 점. 이 점이 태국마사지 업소를 취재하며 다시 확인한 한국 사회의 특징이었다. 태국 전통마사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진 고고타이 마사지! 스트레스 감소


이들 유명 마사지샵은 1일 2~3명 받는 마사지사들은 없습니다. 따라서 주중 오후 6시 이후, 주말은 추천하기 힘듭니다. 주말은 이른 아침부터 고객이 몰려오므로 오후 4시이후에는 마사지사 몸이 녹초입니다. 태국인들은 노는 것을 좋아해 주말이면 다들 가족끼리, 연인끼리 즐거운 시간을 갖습니다.

경달 경기도달리기 최신주소 경기도달리기 주소 경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